스포츠조선

'치즈인더트랩' 박민지, 김고은 볼매 의리녀 '홍반장급 활약!'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02-02 09:39


치즈인더트랩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tvN '치즈인더트랩' 속 배우 박민지가 김고은의 베스트 프랜드로서 맹활약 중이다.

지난 1월 4일 첫 방송된 1회 방송에서는 배낭여행을 가기 위해 1년 동안 모아두었던 돈을 홍설(김고은 분)의 등록금으로 흔쾌히 내주었고, 남주연(차주영 분)의 견제로 수업 시간에 지각하게 된 홍설을 위해 은택(남주혁 분)에게 설이가 오기 전까지 출석부를 들고 도망쳐 달라 부탁하며 홍설을 구하기도 했다. 이어 3회에서는 소개팅으로 기분이 상한 홍설에게 애교를 피우며 기분을 풀어주기는 기본, 7,9회에서는 홍설의 모든 것을 모방하는 민수(윤지원 분)에게 발끈하며 의리파 보라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처럼, 어디선가 홍설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나 도움을 주는 보라의 모습들은 누구에게나 한 명쯤 있었으면 하는 친구로 떠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연하남 은택 앞에서 보여지는 애교 넘치는 연상녀의 모습이 더해 다양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한편, 볼수록 매력적인 연기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 중인 박민지가 출연 중인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