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베일 벗었다 "허락없이 키스한거...고백할까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2-25 17:29


태양의 후예 송중기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 주연 '태양의 후예'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24일 오후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사 NEW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태양의 후예'의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한 채 마주 보고 서 있는 송중기와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있다.

송중기는 송혜교에게 "그때 허락 없이 키스한거 말입니다"라며 앞서 기습 키스를 했음을 암시했다.

이에 송혜교가 "그 얘긴 내가 꺼낼때까지..."라며 저지하자, 송중기는 "뭘 할까요 내가.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라는 대사로 '상남자' 매력을 예고했다.

특히 2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송중기의 박력 있는 고백과 송혜교의 청초한 모습이 어우러져 최고의 케미를 예고해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태양의 후예'는 현재 방영 중인 '객주' 후속으로 확정된 상태다.

한편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휴먼 멜로드라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각각 엘리트 코스를 밟은 특전사 소속 해외 파병팀장 유시진과 매력적인 의사 강모연 역할을 소화한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 '상속자들'의 김은숙 작가와 '여왕의 교실'의 김원석 작가가 공동 집필을 맡았고, '비밀', '학교 2013'의 이응복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016년 2월 방송 예정.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