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이콘, '덤앤더머' 티저 포스터 공개...7인7색 표정+포즈 '시선 집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2-18 18:56


아이콘 덤앤더머

그룹 아이콘의 새 앨범 더블 타이틀곡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아이콘의 '덤앤더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흑백 이미지의 '덤앤더머' 티저 포스터 속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아이콘 멤버들에 시선이 집중됐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에는 '덤앤더머(DUMB&DUMBER)'라는 신곡 제목과 함께 비아이, 바비가 작사, 퓨처바운스, 비아이가 작곡, 퓨처바운스가 편곡에 참여한 사실도 공개됐다.

'왜 또'에 이어 이번 곡에도 아이콘 멤버 비아이와 바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왜 또'는 연인 사이에서 자주 벌어지는 사소한 말다툼에 대해 여자친구의 입장을 이해하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인 반면, '덤앤더머'는 제목 그대로, 영화 '덤앤더머'에서 모티브를 얻은 노래로 "바보처럼 신나게 미친 듯이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두 곡 모두 아이콘이 지금까지 한번도 선보이지 않은 강렬한 비트의 빠르고 신나는 곡들. 특히 '덤앤더머'는 요즘 트렌드의 현대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취향저격', '리듬타', '지못미' 등 감성적이거나 느린 곡들을 선보인 아이콘이 종전에 선보이지 않은 빠른 곡들을 타이틀곡으로 결정하면서 수년간의 연습생 시절과 두 편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춤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이날 오전 아이콘은 더블 타이틀 곡 중 첫 번째 곡인 '왜 또'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왜 또'는 지난 곡들과 달리 빠르고 신나는 록 성향의 곡으로 알려진 가운데, '덤앤더머' 포스터까지 연이어 공개되며 아이콘이 24일에 선보일 신곡들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24일 앨범 'iKON 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을 발매한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