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아이콘의 새 앨범 더블 타이틀곡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에는 '덤앤더머(DUMB&DUMBER)'라는 신곡 제목과 함께 비아이, 바비가 작사, 퓨처바운스, 비아이가 작곡, 퓨처바운스가 편곡에 참여한 사실도 공개됐다.
'왜 또'에 이어 이번 곡에도 아이콘 멤버 비아이와 바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두 곡 모두 아이콘이 지금까지 한번도 선보이지 않은 강렬한 비트의 빠르고 신나는 곡들. 특히 '덤앤더머'는 요즘 트렌드의 현대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취향저격', '리듬타', '지못미' 등 감성적이거나 느린 곡들을 선보인 아이콘이 종전에 선보이지 않은 빠른 곡들을 타이틀곡으로 결정하면서 수년간의 연습생 시절과 두 편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춤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이날 오전 아이콘은 더블 타이틀 곡 중 첫 번째 곡인 '왜 또'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왜 또'는 지난 곡들과 달리 빠르고 신나는 록 성향의 곡으로 알려진 가운데, '덤앤더머' 포스터까지 연이어 공개되며 아이콘이 24일에 선보일 신곡들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24일 앨범 'iKON 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을 발매한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