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이덴티티모바일, '강철의 기사'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12-16 14:28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도전모드 '길드전' 추가, 길드 레벨 및 길드 상점 적용, 신규 동료 이벤트 던전 및 동료 추가 등을 주요 골자로 진행됐다.

우선 길드의 전투력을 측정할 수 있는 도전 모드 '길드전'이 첫 선을 보였다. '길드전'은 세 영웅이 4명의 동료와 각각 파티를 이루어 전투를 진행하는 콘텐츠다. 길드원 중 상위 5명의 성적이 길드랭킹에 반영되며, 해당 랭킹에 따라 '길드 경험치'와 길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길드 포인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길드 레벨' 시스템 및 '길드 상점'도 처음으로 적용됐다. 유저들은 길드 경험치를 모아길드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길드 레벨에 따라 '길드전' 추가 점수 및 '길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상점에서는 '길드 경험치' 및 길드원 전원에게 발송 되는 '길드 상자', '보석',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암로스의 전사', '쉐도우 메이지' 등 각 영웅의 최상급 무기가 업데이트 됐으며, 오는 21일에는 '눈의 여왕 아이린'과 '아이린의 마스터 동료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눈의 여왕'도 오픈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5일부터 '4속성 랭킹 1위'를 달성한 길드가 나올 때까지 진행되는 '우리 길드가 왕입니다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를 통해 '길드전' 보스의 4가지 속성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길드원 전원에겐 게임 내 최고급 동료인 '무속성 6성 승리의 샤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