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런닝맨' 출연 신세휘, 과거 쇼핑몰 모델 모습 보니 '청순 만찢녀 인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12-14 16:39 | 최종수정 2015-12-14 16:39

heu

'런닝맨' 신세휘


'런닝맨' 신세휘

'런닝맨' 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세휘의 과거 모델 활동 모습이 포착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신세휘가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의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당시 사진에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짓고 있는 신세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는 신세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좀비 전쟁' 특집에서 신세휘는 좀비전쟁의 운명을 쥐고 있는 좀비 내성 DNA를 가진 소녀로 캡슐 안에서 신비스럽게 등장하며 관심을 모았다.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신세휘는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잘아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세휘는 1997년생으로 tvN '고교 10대천왕'에서 '여고생 한효주'로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이후 매니지먼트구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가능성을 인정받았으며, 그룹 아이콘의 '취향저격'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소속사는 "신세휘는 그 인기를 증명하듯 방송가와 광고계 감독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좋은 작품과 연기로 찾아 뵙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