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MMORPG '아이마', 신규 캐릭터 '암살자'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12-10 18:20



넥슨은 액션게임 명가 KOG에서 개발한 MMORPG '아이마(AIMA)'에 신규 캐릭터 '암살자'를 10일 업데이트했다.

'암살자'는 민첩하고 날렵한 외모의 여성 캐릭터로, 상대가 눈치채지 못하게 조용히 접근해 검 공격을 빠르게 쏟아내는 공격 패턴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두 개의 단검을 사용하는 공격형 가디언 '퓨리 로드', 여우의 모습으로 변신해 수호하는 방어형 가디언 '와일드 퍼니셔', 봉술을 사용해 공격하는 보조형 가디언 '뱅퀴시 마스터' 등 세 종류의 강력한 가디언을 활용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내년 1월 7일까지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암살자' 캐릭터로 3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3성 가디언상자'와 '+10 신비의 강화주문서' 아이템을, 50레벨 달성 시 '암살자 50레벨 유일무기', '프리미엄 고급 가디언상자', '던전 입장권' 등을 추가 지급한다.

또 '암살자'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13, 23, 33, 43 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샤오미 나인봇 미니', '닥터드레 유어 비츠 이어폰', '넥슨캐시'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주말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사냥 경험치, 사냥 스킬 경험치 등을 2배로 적용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