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10일 XIA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의 기부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공개했다.
티셔츠는 킬드런 작가의 몽환적이고 세련된 터치감을 그래픽과 접목해 완성했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XIA준수의 모습을 디자인으로 전개해 감각미를 더했다. 변형이 가능한 가죽 도트백은 시아가 가지고 있는 시크함을 바탕으로 어둠 속의 별빛을 형상화해 제작했다. 스카프는 XIA준수의 스타일을 살리고 최신 트렌드인 프린지를 접목해 시아준수만의 시크하고 고급스런 멋을 살려냈다. 모자 역시 고급스러운 타조 가죽 텍스쳐에 아시아의 별인 시아준수를 상징한 엠블럼을 사용, 화룡점정을 찍었다.
특히 XIA준수의 엠블럼은 XIA준수, 이주영디자이너, 킬드런작가, 임현승작가 4명의 아티스트와 디자이너가 서로 다른 방향에서 출발해 하나의 교차점에서 만나 탄생된 브랜드를 형상화했다. 교차점은 별의 형상으로 표현, '아시아의 별'인 XIA준수를 상징함과 동시에 다양한 재능이 만나 빛을 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XIA준수는 이번 기부 콜라보레이션에 함께한 팬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도 마련했다.
오는 2016년 1월 중 뜻 깊은 일에 동참한 1215명을 초청, 스페셜 도네이션 파티를 개최하는 것. 자세한 날짜와 장소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XIA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기부금은 내년부터 앙코르와트로 유명한 캄보디아 시엠립에 현지 청년들의 자립을 위한 '직업전문학교'를 세우는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물품은 XIA준수의 서른 번째 생일 오는 15일 낮 12시 15분(한국시각 기준) '메이크스타(http://www.makestar.co)'에서 첫 예약 판매를 오픈하며, 18일 2차와 21일3차 각각 저녁 8시에 구매 예약을 진행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