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드보이즈, 데뷔앨범 'Show me Bang Bang' 트랙리스트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12-01 13:40



로드보이즈가 데뷔 앨범 'Show me Bang Bang'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2월1일 로드보이즈의 소속사는 공식SNS를 통해 데뷔앨범 'Show me Bang Bang'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총 4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홍대, 강남 등지에서 길거리 버스킹으로 탄탄한 실력을 쌓아온 로드보이즈의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특히 화려한 퍼포먼스와 귀를 사로잡는 비트부터 감성적인 곡까지 다양한 장르를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첫 번째 트랙인 '독한여자'는 앨범 발매 전 선공개로 큰 관심을 받았던 곡으로 감성적 랩에 파워풀한 퍼포먼스적 요소들이 잘 담겨있으며 로드보이즈의 보컬적인 면을 감상하기에 충분하다.

두 번째 트랙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Show me Bang Bang'가 삽입되었다. 'take a ride with us'라는 재기 발랄한 로드보이즈의 슬로건이 몽환적인 기타 인트로와 함께 시작되는 'Show me Bang Bang'은 파워풀한 리듬과 신스사운드가 곡을 주도한다. 여기에 멜로디라인은 굉장히 서정적으로 흘러가 아련한 감수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세 번째 트랙인 '우리 사랑할까'는 수많은 드라마 OST를 만들어낸 작곡가 필승불패와 몬스터 넘버나인의 합작품으로 로드보이즈만의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이 잘 담겨있는 곡이다. 신나는 비트에 세련되고 톡톡 튀는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있어 설레는 감성을 잘 표현해냈다.

마지막 트랙인 'Loving U'는 엑소 시우민의 출연작인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에 삽입된 곡으로 데뷔전 로드보이즈가 OST를 불렀다는 것만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작품으로 모던록을 기반으로 한 신나는 비트에 기분 좋은 브라스사운드가 더해져 중독성 강한 곡이다.

한편, 데뷔 전부터 길거리 버스킹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다섯 멤버들로 구성된 로드보이즈는 지난 25일 데뷔앨범 'Show me Bang Bang'을 발매 후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