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 볼륨 몸매를 자랑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예정화가 '세젤예(세상에서 제일 예쁜)' 몸매 비결로 슈퍼푸드 퀴노아를 꼽았다.
박소현의 한 끼 식단에서 퀴노아를 눈여겨보던 예정화는 "평소 어머니가 챙겨주셔서 먹고 있다"라고 퀴노아를 일상에서 섭취하고 있음을 밝혔던 것이다. 이에 허경환은 "좋은 건 다 챙겨 먹네"라고 장난스러운 농담을 던져 현장에 웃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왕빛나-허경환-예정화-이원일의 4MC는 함께 슈퍼푸드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고, 예정화는 "방울토마토를 평소 싸가지고 다니면서 먹는다"라고 자신이 애용하는 두 번째 슈퍼푸드에 대해 설명해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독차지했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제작진 측은 "예정화는 탄탄하고 볼륨 있는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그만큼 예정화가 먹는 음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라며 "방송을 통해서 예정화가 전하는 더욱 많은 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날씬한 도시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방송을 통해 예정화가 선보이는 운동법은 카카오톡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내용도 함께 게재돼 관심을 끌고 있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4회는 오는 5일(토) 오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