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바일 퍼즐게임 '모두의퍼즐펫',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11-25 15:33



넷마블게임즈는 12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퍼즐게임 '모두의퍼즐펫'의 사전예약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다음달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출시할 '모두의퍼즐펫'은 수달, 곰, 사슴 등 귀여운 아기동물을 퍼즐로 구출하는 게임으로 3매칭 방식(동일 블록 3개를 맞추는 방식)에 퍼즐을 터뜨리는 탭(Tap) 방식을 더했다. 아기동물을 성공적으로 구출하기 위해선 한정된 숫자 내 퍼즐을 최대한 모아 전략적으로 터트리는 두뇌회전이 필요하다.

130여 종의 스테이지는 '아기동물 구출하기'외에도 '몬스터 퇴치', '블록 제거하기' 등 다양한 미션이 있어 이용자는 지루할 틈 없이 퍼즐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블록으로 몬스터를 가격해 퇴치하는 미션은 기존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타격감과 색다른 전략성을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사전예약 페이지(goo.gl/NTpJBJ)에 접속해 '사전 등록'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재화(5000코인)를 선물로 받고, 서비스 일정을 알람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모두의퍼즐펫' 사전예약을 알리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모두의퍼즐펫' 캐릭터들이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니글니글'을 패러디한 것으로, 유튜브나 게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etmarblepuzzlep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시에 앞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모두의퍼즐펫 영상 공유하기', '아기동물 이름 지어주기' 이벤트 등을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니글니글 따라하기 영상', '모두의퍼즐펫 프로모션'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상품권을 30명에게 증정한다. 또 아기동물 6종의 이름을 지은 이용자 20명에게는 혜택을 제공한다.

전세계 이용자들이 즐길 퍼즐게임으로 개발한 '모두의퍼즐펫'은 12월 한국, 일본, 대만, 터키, 홍콩 등 아시아 42개국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