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헤이즈, 전 남친 크루셜스타 비트 이용한 키디비에 '멘붕'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1-07 16:19 | 최종수정 2015-11-07 16:19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헤이즈 키디비' width='540' />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헤이즈 키디비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헤이즈 키디비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헤이즈가 효린과의 대결에서 아쉽게 패한 가운데 과거 키디비와 디스전이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 헤이즈와 키디비는 1대 1 배틀을 펼쳤다.

당시 키디비는 헤이즈의 전 남자친구 래퍼 크루셜스타의 비트를 이용해 디스랩을 선보였고, 이에 헤이즈는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다. 결국 헤이즈는 키디비의 공격에 멘탈이 무너져 디스 배틀에서 졌다.

두 사람의 디스전 당시 화면에는 '헤이즈 전 남자친구의 대표곡을 비트로 사용한 키디'라는 자막이 삽입됐다. 불과 며칠 전 헤이즈와 크루셜스타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에 많은 이들은 의아해했다.

이와 관련해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제작진은 한 매체를 통해 "열애설이 났을 당시 두 사람은 이미 헤어진 사이였다. 헤이즈는 촬영 중이었으므로 말할 타이밍을 놓쳤다"며 "헤이즈의 입장을 제작진이 대신 반영해 '전 남친'으로 자막에 표기한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헤이즈는 지난 6일 방송된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세미 파이널에서 엑소 찬열의 지원사격을 받고 무대에 나섰다.

이날 헤이즈는 찬열과 호흡을 맞추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지만, 효린에 밀려 아쉽게 패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