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황정음 최시원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박서준은?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11-03 17:32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황정음 최시원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황정음 최시원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박서준은?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과 최시원의 놀이공원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3일 MBC '그녀는 예뻤다' 측은 혜진(황정음 분)과 신혁(최시원 분)이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 같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혜진과 신혁은 각종 놀이기구를 타며 어린아이같이 천진난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360도 회전하는 아찔한 롤러코스터와 하늘을 나는 캐릭터 비행선 위에서 스릴 만점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목소리가 음성지원 되는 듯 생기가 흘러 넘친다.

특히 신혁은 처음 놀이기구를 타는 어린 아이처럼 기대감에 가득 찬 신나는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반대로 혜진은 겁에 질린 채 굳은 표정을 하고 있어 상반된 두 사람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혜진을 이리저리 끌고 다니며 놀이기구를 함께 타는 신혁의 모습은 오랜만에 특유의 넉살 매력을 제대로 드러내고 있다. 나아가 혜진이 자신에게 프러포즈를 예고한 성준(박서준)이 아닌 신혁과 놀이공원 데이트를 하게 된 배경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장면은 최근 서울의 한 놀이공원에서 촬영한 것. 이날 황정음과 최시원의 촬영을 구경하기 위해 구름인파가 모여들어 '그녀는 예뻤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인 본팩토리 관계자는 "종영까지 3회를 남겨둔 상황에서 등장 인물들을 둘러싸고 있는 마지막 비밀들이 하나씩 밝혀질 것이다"라며 "혜진 성준(박서준 분) 커플의 사랑은 물론이고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고 말했던 신혁의 사랑과 미스터리한 정체 등 막바지 재미를 높일 장치들이 공개될 예정이니 마지막 방송까지 재미있게 시청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14회는 오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