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바디의 소유자, 배우 최여진이 예쁘고 건강한 바디를 원한다면 "절대 굶지 말라"고 강조했다.오늘(31일, 토) 낮 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2'에서 바디를 가꾸기 위한 자신의 바디 라이프와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할 예정인 것.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시즌1 MC이자 열혈 '최조교'로 활약했던 최여진 씨가 시청자를 다시 찾는다"며 "무결점 황금 바디를 가꾸고 유지하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해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스타 트레이너 레이양과 함께 하는 STL(Saturday Training Live) 코너에서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착시 하체 운동을 소개하고, 3주간의 고강도 PT를 함께한 크루들의 변화를 공개한다. 또 소모한 칼로리만큼 기부를 실천하는 칼로리 바이크 코너에는 남성 듀오 '옴므'가 출연해 활약할 예정. 모델 송해나, 고소현은 슬림하고 탄력 있는 다리를 만드는 다양한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온스타일 '더 바디쇼2'는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프로그램. 스타들의 리얼한 바디 라이프를 공개하고, 실용적인 바디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 소개하며, 전문가에게 피트니스를 배워보는 등 현대인의 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낮 1시 방송.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