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이자 어린이 대표 창작 뮤지컬 기획사인 유열컴퍼니 대표인 유열이 EBS FM '오후N음악, 조정희입니다'(진행 조정희, 연출 방성영 신승주 )에 출연한다.
이에 2010년에는 1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한국콘텐츠진흥원장 표창 및 2014년 제3회 예그린어워드에서는 가장 우수한 아동 청소년 창작뮤지컬 작품상인 '아시테지상'을 수상하는 등 어린이 공연 문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과 10월 10일에는 재즈 오케스트라 '재즈파크 빅밴드'와 함께 '힐링콘서트'를 선보여 가수로서도 일상에 지친 관객들에게 음악을 통한 치유와 휴식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EBS FM '오후N음악, 조정희입니다(월~토 오후 3시)'는 1982년 대학가요제에서 '참새와 허수아비'로 대상을 수상한 조정희가 진행하는 음악 전문 프로그램이다. 화요일에는 전문가를 초대해 음악과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는 '그 사람 그 노래'코너, 토요일에는 성악가와 기악가들을 초대해 클래식 공연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토요일엔 토크가 있는 클래식'코너 등을 비롯해, 가요, 팝, 샹송, 칸초네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음악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가수이자 공연 기획자인 유열과의 만남는 10월 27일 화요일 오후 3시 '오후N음악'의 화요일 코너 '그 사람 그 노래'에서 만날 수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