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 사실무근, 김수현 연애관 "여친에게 선물로 주고 싶은 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0-19 18:46 | 최종수정 2015-10-19 18:46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 사실무근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 사실무근

배우 김수현(27) 측이 안소희(23)와의 열애설을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한 가운데 과거 연애관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수현은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종영 당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애관을 밝혔다.

당시 김수현은 이상형으로 언급돼 화제가 된 영국 배우 카야 스코델라리오에 대해 "팬으로서 좋아하는 것이지 함께 연기를 해보고 싶다거나 만나고 싶다거나 하는 그런 마음은 아니다. 내 이상형 이야기가 그렇게 화제가 될지 정말 몰랐다"면서 쑥스러워했다.

또 김수현은 연애관에 대해 "작품이 아닌, 실제로도 지고 지순한 한 여자만 바라보는 사랑을 해보고 싶다"며 "여자친구에게 선물로 주고 싶은 건 바로 나 자신"이라고 밝혀 관심을 끌었다.

한편 19일 김수현 안소희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알고 지내는 사이는 맞지만 김수현과 안소희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것은 사실무근"이라며 "어디서 이런 이야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수현과 안소희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두사람의 주된 데이트 장소는 안소희가 거주하고 있는 용산의 한 주상복합아파트라며 주민의 말을 인용해 "극비리에 김수현이 오가고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