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논란이 된 아이돌 그룹 리얼 클럽 난투극, 원본 영상을 보니…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9-21 16:17



편집중이던 영상이 유출되어 온라인상에서 큰 파장을 일으켰던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의 트레일러 영상 원본이 공개됐다.

원본 영상은 사전에 유출됐던 난투극 장면과 달리 싸움의 발단이 되었던 전후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 흥미롭다. 1분 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투포케이의 막내 멤버인 진홍이 클럽에서 제지 당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클럽에서 파티를 벌이던 투포케이 멤버들은 한 여성의 치마를 들추는 등 성추행 행태를 벌이는 외국인을 발견하고, 신사적으로 놀 것을 권유한다. 하지만 그 외국인은 느닷없이 폭력을 휘두르고 이에 격분한 투포케이 대일이는 난투극 끝에 그를 제압하는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투포케이 소속사 김성광 이사는 이 영상에 대해 "컴백 앨범의 콘셉트가 현대판 날라리여서 그런 이미지와 연관된 영상물을 구상하다 우리 사회의 큰 문제로 상존하는 성폭력 관련 캠페인성 트레일러를 만들어 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영상"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난투극 장면만 분리 편집되어 사전 유출된 15초짜리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올리며 폭력에 대한 논란과 함께 엄청난 파장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 영상은 한 아이돌 그룹의 리얼 클럽 난투극으로 오인되면서 외국의 매체에서도 관심을 보일 만큼 큰 관심을 끌었다. 이 영상을 사전 유출한 장본인은 촬영에 참여했던 한 아르바이트 학생으로 밝혀졌으나 소속사는 악의성이 없다고 판단하여 더 이상의 책임 추궁은 하지 않기로 결론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투포케이 컴백 트레일러 영상은 유투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