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규현 '능력자' 앞에서만 '매너손'…'런닝맨' B컷 공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9-17 16:25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SBS 런닝맨에서 공개한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에 예의바른 규현의 매너손이 포착돼 화제다.

'런닝맨 워밍업'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사진에는, 가요계 선배 김종국에게 두 손을 모아 깍듯이 악수를 하는 슈퍼주니어 규현의 예의바른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0일 일요일 방송될 <런닝맨> 게스트로 출격한 규현은, 가요계 선배인 김종국에게 두손을 공손히 모아 깍듯이 악수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매너손으로 등극했다.

유독 '능력자' 김종국을 향한 규현의 매너손 포착에 그 진정성(?)을 의심하는 현장코멘트가 달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매너손 규현 외에도, 카메라 밖에서도 여신의 포스를 뽐내는 홍일점 송지효와 스태프의 요청에 정성스레 셀카를 찍어주는 유재석, 김종국의 리얼 팬서비스 현장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으며, 다양한 촬영현장 모습을 담은 [런닝맨 워밍업]은 앞으로 매주 수요일 런닝맨 공식 페이스북 계정(gorunningma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일 방송될 <런닝맨>에는 연예계 대표 브레인으로 소문난 '슈퍼주니어 규현, 원더걸스 예은, 존박, 방탄소년단 랩몬스터'가 출연하여 진정한 두뇌 플레이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lyn@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