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 드디어 정식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9-10 16:59



정우성을 홍보 모델로 내세운 '난투 with NAVER'가 드디어 실체를 드러냈다.

쿤룬코리아는 대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0일 선보였다.

'난투 with NAVER'는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적진점령)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40여 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수집해 육성하고,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밖에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동일한 와이파이를 이용하면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모바일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쿤룬코리아는 '난투 with NAVER'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10월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난투 with NAVER'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레벨 달성, 출석 체크, 내하교 대전 승리 등 다양한 미션을 통과할 때마다 '골드', '스톤', '마오공 영웅(캐릭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친구 및 지인을 '난투 with NAVER'에 초대하는 이벤트로 런칭 페이지를 통해 나만의 URL를 생성하고, 이를 통해 친구가 게임에 신규 가입 시, 게임 캐시 '스톤'을 제공한다.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더 많은 게임 캐시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페이스북을 통해 '난투 with NAVER' 출시 소식을 알리는 이벤트로,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웅 소환권'을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