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게이밍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9.10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일본 전차 9종이 추가되고, '무한 결사전(Rampage)' 모드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무한 결사전' 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무한 결사전' 모드는 기존 특별 모드로 선보였던 '무한 쟁탈전' 모드의 업그레이드 된 모드로 유저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모드로 추가됐다.
'무한 결사전' 모드는 '난투전'과 '깃발전'으로 구성돼 있다. '난투전'은 10단계 전차로만 참가할 수 있으며, 전차가 파괴돼도 다른 전차를 선택해 다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깃발전'은 8~10단계 전차로 참여할 수 있고 10분 동안 적 전차를 파괴하거나 깃발을 기지로 운반하면 부여되는 승리 점수를 더 많이 획득한 팀이 승리한다. 10단계 전차를 보유하지 않았더라도 무작위 전투에서 임무를 수행한 후 무한 결사전 전용 대여 전차 IS-7 (R), T-62A (R), AMX 50 B (R)를 획득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전투를 진행하는 지도 단계도 조정돼 유저들은 본인의 전차 단계에 적합한 규모의 전장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된다. 또 신병 훈련과 차고 도움말이 추가되어 신규 유저는 신병 훈련을 진행하면서 더욱 쉽게 게임의 기본 사항을 습득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