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 툰드라쇼(이하 툰드라쇼)공동제작: 심 엔터테인먼트/와이랩, 연출:김동호 이순옥 김예린> 무적핑크의 '조선왕조실톡-조선악녀대첩'편에서 조선 최고의 악녀를 가리는 빅매치가 펼쳐진다.
'조선시대 왕들도 스마트폰으로 SNS를 했다'는 기발한 설정위에 궁궐 안의 소소한 일상과 현대적 상상력을 결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조선왕조실톡'에서 연산군 시대의 장녹수와 숙종 시대의 장희빈이 시공간을 초월해 만나 격돌하게 된다.
이번 대결은 궁궐에서 쫓겨난 여인들이 사는 집에서 조선의 최고의 여자를 가리는 대결이 벌어지고, 파이널 라운드까지 오른 장녹수와 장희빈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친다는 설정.장녹수 역은 '정명옥'이 장희빈 역은 '신보라'가 맡아 조선의 역사를 쥐락펴락했던 드센 여인들의 이야기를 재해석한다.
정명옥과 신보라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대본과 배우들의 앙상블 덕분에 최악의 폭염 속에서도 더운 줄 모르고 연기했다'며 기대감을 보였고, 촬영 스텝 모두 그녀들의 신들린 연기에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
정명옥과 신보라가 만들어내는 장녹수과 장희빈의 새로운 탄생 그리고 그녀들이 펼치는 세기의 대결은 신개념 웹툰 드라마 '웹툰 히어로-툰드라쇼 24일 월요일 오후 8시 40분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