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쇄쇼핑가족' 포스터 공개, 이영자-박명수-박지윤-써니 '패션 피플' 면모 드러내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8-18 17:57 | 최종수정 2015-08-18 19:52


'연예계 뜻밖의 패션 피플' 이영자 박명수 박지윤 써니 박원이 MC로 출연하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연쇄쇼핑가족'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8일(화) 오후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선글라스를 낀 박명수를 중심으로 제각기 화려한 의상을 입은 이영자, 박지윤, 박원, 써니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영자는 초록색 원피스와 챙이 넓은 모자 등 직접 구입한 의상을 준비하고 차려입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노란색 투피스로 날씬한 몸매를 부각한 써니와 방긋 웃고 있는 박명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 포스터 촬영현장에서도 다섯 출연진은 패션 피플다운 당당한 포즈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촬영장에서 써니는 "좋은 출연진들과 함께해 기쁘다. 20대 싱글 여성의 쇼핑 노하우를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연쇄쇼핑가족'은 선택장애에 빠진 현대인들의 소비 욕망을 낱낱이 분석하는 신개념 쇼핑 심리토크쇼

다. 이영자, 박명수, 박지윤, 써니, 박원의 영수증으로 최근 소비 형태를 파악해보는 '영수증 토크' 코너와 시트콤을 보고 소비 생활을 분석하는 코너로 구성된다. 8월 22일(토) 밤 11시 첫방송.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