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권다현과 결혼 미쓰라진, 과거 이상형 발언 "긴 생머리에 눈 크고 발목가는 女"…딱이네!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8-11 10:13 | 최종수정 2015-08-11 10:13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

권다현과 결혼 미쓰라진, 과거 이상형 발언 "긴 생머리에 눈 크고 발목가는 女"…딱이네!

배우 권다현과 에픽하이의 미쓰라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미쓰라진이 이상형을 언급한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쓰라진은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에픽하이 멤버들과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멤버 중 유일한 미혼인 미쓰라진에게 MC는 "왜 아직 결혼을 하지 않느냐"고 물었다. 이에 미쓰라진은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만 기회가 없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미쓰라진은 이상형에 대해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고 키 큰 여자를 좋아한다"며 "눈이 크고 발목이 얇은 여자가 좋다"고 밝혔다.

한편 미쓰라진은 10일 방송된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권다현과의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이날 타블로는 "권다현 잘 지내냐"고 물었고, 미쓰라진은 "권다현 잘 지낸다. 더불어 내가 좋은 소식 알려드리겠다"며 "내가 드디어, 에픽하이의 막내이지만 나도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됐다. 난 올해 10월 초에 결혼을 할 거다. 그 소식을 여러분께 먼저 들려드리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줬으면 좋겠다. 여러분의 축하를 받아야 나도 행복하게 결혼할 수 있을 것 같아서"라고 깜짝 발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