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프엑스 탈퇴' 설리, 유럽여행 인증샷보니 '끈나시+레드립' 성숙미 물씬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8-07 18:36 | 최종수정 2015-08-07 18:36


설리 에프엑스 탈퇴

'에프엑스 탈퇴' 설리, 유럽여행 인증샷보니 '끈나시+레드립' 성숙미 물씬

에프엑스 설리가 그룹에서 탈퇴하고 본격 배우의 길을 걷는다고 밝힌 가운데, 최근 여행지에서 찍힌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설리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서 뽀얀 우윳빛 피부를 뽐낸 설리는 짙은 붉은색 립스틱으로 입술을 강조해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냈다.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설리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당시 설리는 지인과 그리스-이탈리아 등 유럽을 여행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7일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스케줄을 최소화하며 휴식중인 설리와 향후 활동에 대해 논의,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f(x)를 탈퇴하고 연기 활동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f(x)는 빅토리아, 루나, 엠버, 크리스탈 등 4명 멤버로 그룹 활동을 이어간다.

SM은 f(x)의 향후 활동은 물론 멤버들의 개별 활동, 설리의 활동에 대해서도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