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M, 제시카와 결별 공식발표…앞으로 활동은? '디자이너-가수'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8-06 16:57 | 최종수정 2015-08-06 16:58



제시카 SM 결별

제시카 SM 결별

SM엔터테인먼트가 제시카와의 결별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앞으로의 행보에 눈길이 모아진다.

지난 4일 중국 동방TV 예능프로그램 '예스! 코치'는 공식 웨이보를 통해 수영복을 입고 있는 제시카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제시카는 귀여운 수영복과 머리 스타일로 과거 소녀시대 활동 모습을 연상케 하고 있다.

'예스! 코치'는 스타들이 코치들의 도움을 받아 운동하는 프로그램으로 중국의 국가대표 수영선수 쑨양도 출연한다. 제시카의 중국 예능프로그램 출연은 소녀시대 탈퇴 후 첫 행보였다.

특히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 이후 디자이너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의 변신을 준비해왔다. 중국에서 제시카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어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활동을 이어갈 가능성이 커 보인다.

제시카 법무대리인인 법무법인 세종 측은 이날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적절한 기획사를 찾고 있다. 혹은 단독으로 회사를 설립할 가능성도 있다"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그 동안 SM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왔던 제시카와 논의 끝에, 서로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길을 가는 것으로 결정하였다"며 "앞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제시카에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