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윤주, 결혼한 이유? "이별 없는 만남 하고싶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8-01 00:09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윤주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윤주

모델 장윤주가 연하 남편과의 신혼의 달달함을 자랑했다.

최근 진행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MC 유희열은 "신성일, 엄앵란 부부 이후 가장 성대한 결혼식이었다. 3층 꼭대기에서 봤더니 장윤주가 점으로 보이더라"며 지난 5월 진행된 장윤주의 결혼식 언급했다.

이어 유희열은 "가수 이적이 축가를 불렀는데 축가로 메들리를 하는 사람은 처음 봤다. 콘서트 하는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주는 연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남편이 운영하는 작업실에서 촬영을 하며 처음 만나게 됐다고 밝힌 장윤주는 "털도 많고 키도 크고 영어도 잘 하고 되게 멋있다고 생각했다"며 남편의 첫인상에 대해 고백했다.

또한 "'I'm Fine'을 부르는 모습을 보며 '내가 알던 장윤주가 아니라 이런 면도 있네'라며 호기심이 생겼다고 하더라"며 남편이 느낀 장윤주의 첫인상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장윤주는 짧은 연애 기간을 끝내고 결혼하게 된 이유를 묻자 "이별 없는 만남을 하고 싶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장윤주는 결혼해서 뭐가 가장 행복하냐는 유희열의 질문에는 "방송에서 말 할 수가 없다"며 상상력을 불러 일으키는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장윤주는 "무한한 사랑을 줄 수 있어 편안하다"고 수습했다.

한편 장윤주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31일 밤 12시10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olzllovel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