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양, 제헌절 맞아 태극기 다는법 공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7-17 23:03


'스타 요가강사' 레이양이 제67회 제헌절을 맞아 올바른 태극기 다는법을 소개했다.

레이양은 7월 17일 제헌절을 맞아 "제헌절은 1948년 7월17일 대한민국 헌법이 제정되고 공포된 것을 축하하며, 이를 수호하고 준법정신을 높이기 위해 생긴 국경일입니다.

이렇게 뜻 깊은 날, 모두 올바르게 태극기를 달아 제헌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날이 되었으면해요. 국경일과 기념일에는 깃봉과 깃면의 사이를 떼지 않고 달아주는 것이 올바른 태극기 다는 법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레이양은 핑크색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네티즌들은 "레이양 제헌절 태극기 다는법 소개 개념있네", "제헌절 태극기 다는법 유용하네", "제헌절 태극기 달기 적극 동참", "우리 모두 뜻 깊은 제헌절 태극기 달아요"등의 반응이다.

한편, 레이양은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으로 지난 5월 개최된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모델부문 톨1위, 미즈비키니부문 톨1위를 차지하며 2관왕 돌풍을 일으켰다.

레이양은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전담 트레이너로 활동했으며, 유인나, 박시연, 박솔미 등 수 많은 스타들을 가르친 요가강사로도 유명하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