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최송이 시구 자태, 아찔 볼륨-섹시 골반라인 '브라질 대표 미녀 맞네'

기사입력 2015-07-09 08:49 | 최종수정 2015-07-09 08:54

1

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 사진=스포츠조선DB


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

한국계 브라질인 최송이가 브라질 대표 미녀로 선정된 가운데, 과거 공개된 그의 시구 자태가 새삼 눈길을 끈다.

최송이는 지난 2013년 9월 30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LG와 두산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등장했다.

이날 모습을 드러낸 최송이는 구릿빛 피부와 반짝이는 웨이브 머리로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는 군살 없는 몸매와 볼륨감 넘치는 보디라인을 과시하는 시구 포즈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8일(현지시간) 현지 언론에 따르면 최 씨는 지난달 말에 열린 2015년 미스월드 브라질 대표 선발대회에서 2위에 올랐다.

그러나 1위가 기혼자라는 사실이 드러나 규정 위반으로 우승 자격을 박탈당하면서 최 씨가 차순위로서 그 자리를 메웠다.

이에 브라질의 최고 미녀로 선정된 최 씨는 올해 12월 중국에서 열리는 미스월드 대회에 브라질 대표로 출전할 자격을 얻었다.


앞서 최송이 씨는 지난 2013년 브라질 한인 이민 50주년을 기념해 열린 미스코리아 브라질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바 있다.

그해 서울에서 열린 미스코리아 대회에 브라질 대표로 참가해 5명의 미스코리아 미 가운데 한 명으로 뽑혔다. <스포츠조선닷컴>

최송이 최송이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