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일 라이킷' 이규한-한혜진, 바캉스에서 '썸'타는 비법 공개!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5-06-26 13:53


사진제공= 현대미디어



오는 27일 방송예정인 케이블채널 트렌디의 '스타일 라이킷' 6회에서는 이규한과 한혜진이 모델 3인방과 함께 바캉스 시즌 '썸'타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이규한과 한혜진이 최근 SNS에서 가장 주목 받는 디자인 호텔을 찾아가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긴다. 이 곳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디자인호텔스'에서 국내 최초로 인정받은 호텔로 독창적인 건축, 디자인, 서비스가 특징이다. 호텔에 도착한 이규한과 한혜진은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과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출연자들의 캐리어와 파우치를 전격 공개,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살펴보고 휴양지에서 '썸' 타는 남녀들을 위한 팁 또한 전달할 예정이다. 한혜진은 사롱, 반다나, 래시가드 등의 활동성 있는 아이템으로 멋지게 스타일링하는 방법을, 이규한은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색 아이템들을 소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한다.


사진제공=현대미디어


특히 이 날 방송에는 모델 정호연, 주선영, 정동규가 특별 게스트로 깜짝 방문해 MC들과 함께 화보촬영 미션을 수행한다. 정호연은 이규한이 연신 코믹 표정과 포즈를 취하는 바람에 웃음이 터져 미션 수행에 어려움을 겪었으며 한혜진은 톱모델 다운 포즈와 연출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등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방송에서 소개된 뷰티 아이템들은 26일부터 진행되는 현대H몰 '휴양지에서 썸타는 특급 노하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