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수정 '팔짱'에 김제동 '수줍'…'톡투유' 인증샷 '여배우 위엄'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6-24 16:32


'톡투유' 김제동 임수정 인증샷

'톡투유' 김제동 임수정 인증샷 '조막만한 얼굴' 여배우 위엄

임수정과 김제동이 만났다.

배우 임수정은 최근 '김제동의 톡투유 걱정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 녹화를 마치고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 20일 성균관대학교에서 진행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 녹화 후 임수정과 김제동의 다정샷이 패널들의 SNS를 통해 공개된 것.

임수정을 가운데 두고 MC 김제동과 고정패널 사회과학자 최진기, 뇌 과학자 정재승 교수, 가수 요조 등은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보며 추억을 남겼다.

특히 김제동은 임수정의 팔짱에 수줍은 미소를 숨기지 않아 웃음을 유발했다. 임수정은 조막만한 얼굴과 반짝이는 후광으로 여배우의 위엄을 드러냈다.

녹화에 참여한 임수정은 "청중들의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나의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 '톡투유'를 즐겨봤다"며 "내 이야기를 일방적으로 하는 기존 토크프로그램과는 달리 청중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방송 출연을 거의 하지 않았던 임수정이 '톡투유' 출연을 결심하게 된 배경으로는 라디오 프로그램 인터뷰를 하게 된 계기로 인연을 맺게 된 손석희 사장이 임수정에게 직접 출연을 제안했다는 후문이다.


김제동은 "임수정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촬영장에서 우연히 만난 적 있다"며 "그때 보다 한결 편안해진 모습이 보기 좋다"고 반가움을 드러냈다.

특히 고정패널인 최진기, 정재승 또한 임수정에 대한 특별한 칭찬으로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 최진기는 인문학자답게 "임수정을 보고 플라톤의 이론이 틀린 것 같다. 임수정의 아름다움을 보니 이데아의 세계가 이곳에 투영된 것 같다"며 극찬했다.

이에 맞서 정재승도 본인의 전공을 살려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이 맞다는 걸 느낀다. 임수정을 하염없이 바라보게 만들고 보다보니 '시간이 언제 갔나' 싶다"고 말해 현장 분위기를 또 한 번 폭소케 했다.

한편 '톡투유'는 JTBC 보도국에서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토크 콘서트 형식을 갖추면서도 사회적인 이슈를 다루고 있다. 청중들의 이야기를 현장에서 직접 듣고 공감하는 '톡투유'에서 임수정과 청중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수정이 출연하는 '톡투유'는 28일 방송된다.

이유나 기자 lyn@sportschosun.com




'톡투유' 김제동 임수정 인증샷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