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조한, '복면검사' OST '크리스탈' 공개..감성발라드 '기대'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6-24 11:36

R&B의 황제 김조한이 '복면검사' OST로 오랜만에 청중들을 찾아간다.

김조한의 참여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연출 전산, 김용수/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세 번째 OST '크리스탈'이 6월 24일 정오 공개된다.

김조한은 이번 '복면검사' OST Part.3 '크리스탈'에서 특유의 R&B 감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과하지 않은 절제미를 발휘,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노래를 들려주게 된다.

'크리스탈'은 드라마의 무르익어가는 로맨스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 줄 정통 발라드 곡으로, 극중 복면을 쓰고 유민희(김선아 분)의 주변을 배회하는 하대철(주상욱 분)의 마음을 대변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석처럼 아끼고 지켜주고 싶은 이들의 로맨스를 담은 가사는 김조한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더욱 진한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OST를 부른 김조한 뿐만 아니라 실력파 작곡가들의 참여 역시 기대감을 높인다. 곡을 쓴 신형 작곡가는 아이유, 박효신, 지아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냈으며, '나는 가수다' 가왕전에서 더원을 가왕으로 올려놓고, '불후의 명곡'에서 문명진의 편곡을 맡아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 최고의 프로듀서이기도 하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임재범의 '사랑보다 깊은 상처', '너를 위해', 박효신의 '좋은 사람' 등을 비롯해 신승훈, J, 임재범, 핑클, 박효신 등 셀 수 없는 히트곡을 작곡한 신재홍 작곡가 겸 프로듀서가 Co-Producer로 참여했다.

한편, '복면검사'는 하대철과 유민희의 과거 이야기들이 밝혀지고 주인공들의 로맨스가 더해지며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로맨스 감성을 고조시킬 김조한이 부른 '복면검사' OST Part.3 '크리스탈'은 6월 24일 정오부터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