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게인' 현영, 출산 후 섹시화보 '군살無 풍만 가슴-탄탄 애플힙' 여전히 아찔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6-12 15:03 | 최종수정 2015-06-12 16:28



어게인 현영

어게인 현영

방송인 현영이 '어게인'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출산 후 몸매가 새삼 관심을 모은다.

현영은 지난 3월 bnt와의 화보 촬영을 통해 출산 후에도 여전한 콜라병 몸매를 과시했다.

화보 속의 현영은 긴 웨이브 머리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실크 소재의 드레스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현영은 출산을 한 이후에도 잘록한 허리와 탄력 넘치는 애플힙, 가녀린 팔라인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현영은 11일 방송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어게인'에서 1999년 드라마 '왕초'에 출연했던 차인표 송윤아 박상면 이계인 등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현영은 자신도 드라마 '왕초'에 나왔다고 밝혔다. 그는 "어머 나 얼굴 어떡해. 보시면 못 알아보실 텐데"라며 털어놨다.

자료화면을 통해 16년 전 '왕초' 출연 당시 현영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금과 사뭇 다른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이에 이계인은 현영에게 "정말 '왕초'에 나왔었느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현영은 "정말 나 기억 안 나느냐"고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어게인 현영

어게인 현영

어게인 현영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