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우 이규한, TRENDY<스타일 라이킷> 패션본능 발동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5-22 22:57


배우 이규한이 내일(23일) 첫 방송될 라이프 스타일 정보 프로그램 TRENDY <스타일 라이킷>(Style Like It)의 첫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여성오락채널 TRENDY의 새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킷>에 모델 한혜진과 공동 MC를 맡게 된 배우 이규한이 허세 가득한 첫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벽에 기댄 채 하늘을 바라보거나 컵을 들고 모델포즈를 짓고 있는 등 다소 허세 가득한 동작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이날 첫 촬영에 임한 이규한은 센스 있는 언변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을 뿐 아니라 첫 MC도전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진행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많은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규한오빠 포즈가 멋진데 웃겨', '이규한 매력에는 진짜 출구가 없네', '규한이형 패션감각 훔치고 싶다', '이규한 첫방사수 해야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세배우 이규한이 MC를 맡은 TRENDY<스타일 라이킷>은 SNS에서 패션, 뷰티 등 트렌드를 이끄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며 다양한 정보를 얻는 프로그램으로 내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