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배용준 평생의 인연" 박수진 직접 쓴 손 편지 SNS 공개…배용준 스피드 댓글 “1등”

기사입력 2015-05-20 16:28 | 최종수정 2015-05-20 16:37

박수진
박수진 배용준

탤런트 박수진이 SNS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수진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로 쓴 편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녕하세요. 뭐라고 말을 시작해야할지 몰라 한참을 도민하다 이제야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도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가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만큼 저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여러분들도 사랑 가득한 하루하루 되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는 직접 손으로 쓴 글귀가 담겨있다.

특히 박수진의 게시글에는 배우 배용준의 "1등"이라는 댓글이 달려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수진 배용준은 지난 14일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 가을 결혼을 발표했다.

키이스트 측은 "배용준과 박수진은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라면서도 "결혼식은 올해 가을께로 예정하고 진행 중"이라고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가족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 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