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모델인 송일국과 국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훈훈한 부자 케미가 눈에 띄는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또 삼둥이는 촬영 중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맛있게 먹으며 실제 먹방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얼마 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맏형답게 제주 용오름을 꿋꿋하게 정복한 무한 체력의 소유자 '대한'은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를 사르르 녹이는 눈웃음과 함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애교 1인자 '민국'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애교 주스 먹방'을, '만세'는 평소처럼 장난기와 호기심이 가득한 채로 주스를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스태프들의 전언이다.
특히, 송일국은 이번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삼둥이에 대한 사랑을 유감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아빠를 유독 잘 챙기는 '대한'이와 뽀뽀하려는 듯 서로 마주 보는 모습, 그리고 촬영이 어색한 듯 웃음을 짓는 민국이를 번쩍 들어올려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 주스에 푹 빠진 만세를 꼭 껴안은 모습 등으로 삼둥이에 대한 무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진한 과즙과 과일 속살을 잘 짜낸 후 남은 부드러운 섬유질인 과일 속껍질(펄프)이 들어 있어 과즙과 과일 속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