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화제의 곡 '잘생겼다송'(원곡 '잘생겼잖아')의 주인공 밴드 갈릭스가 오는 5월 21일(목)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바베큐 (2악장)'을 공개한다. 이에 앞서 20일 진! ?되는 '쇼챔피언'에서 아직 발매 전인 따끈한 신곡 의 첫 무대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심이 높아져 가고 있다.
멤버 개개인이 10여년 이상 음악 활동을 해온 화려한 경력을 소유하고 있는 베테랑 뮤지션인 갈릭스는 전경준(기타&보컬), 정구영(베이스), 김인중(드럼&퍼커션)으로 구성된 스카와 레게를 기반으로 어쿠스틱 사운드를 추구하는 밴드로, 2013년 데뷔 첫 미니앨범 [잘생겼잖아]를 발표한 이후에 각종 광고 및 CM송은 물론, 자체 기획한 이색 공연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점점 더 받고 있는 떠오르는 밴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곡 '바베큐 (2악장)'은 갈릭스만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에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편안한 사운드로 그들 특유의 위트있는 가사와 가볍고 맑은 어쿠스틱 악기 소리! 가 돋보이는 곡이다. 따라서 이번 '쇼챔피언' 첫방 또한 신나고 유쾌한 무대 분위기로 꾸며질 예정이라, 과연 갈릭스가 대중들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갈릭스의 신곡 '바베큐 (2악장)'은 2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