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21일 구글플레이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5-19 17:10 | 최종수정 2015-05-19 17:11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을 21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화제의 웹툰 게임으로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턴제 액션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것은 물론 3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감과 다양한 유닛 구성을 통해 경쾌한 전투감을 선사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드라마, 영화 등 웹툰에서 파생되는 2차 저작물들이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그만큼 웹툰 IP가 강력하다는 것이다. 오는 21일 출격을 앞두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을 통해 게임 쪽에서의 첫 성공신화를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19일 열린 간담회 자리에는 웹툰 싱크로율 100%를 재현한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영상이 최초 공개됐으며, 원작자인 박용제 작가도 참석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영혼석 및 캐릭터 뽑기권, 골드 등의 보상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백화점 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상반기 기대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출시를 시작으로, 하반기 3종의 모바일게임 라인업을 준비 중에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