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오렌지 마말레이드' 이종현 "씨엔블루 응원? 욕하고 이상한 사진 보내더라" 폭소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5-12 18:13 | 최종수정 2015-05-12 18:14



'오렌지 마말레이드' 이종현
이종현이 12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종족과 세기를 초월해 강한 운명적 이끌림으로 이어진 남녀의 순수하고도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여진구, 설현, 이종현이 소용돌이 같은 삼각관계로 이끌어 나간다.
여의도=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오렌지 마말레이드' 이종현

이종현이 소속그룹 씨엔블루 멤버들을 언급했다.

12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 호텔에서 KBS2 금요 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종현은 "씨엔블루의 응원을 받고 있냐"는 질문에 "서로 욕하고 이상한 것만 찍어서 올리고 그런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얼마 전 정용화 형이 사극을 찍었는데 나도 사실 처음엔 힘들었다. 불안하고 준비할 시간도 부족했는데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함께하는 많은 사람들이 도와줘 재밌게 하고있다"고 덧붙였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시공간을 넘어선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실종느와르 M'을 쓴 문소산 작가와 '미안하다, 사랑하다' '나쁜남자' 등을 연출한 이형민PD, '올드미스 다이어리' '9회말 2아웃' 등을 만든 최성범PD가 의기투합했다. 여진구 설현(AOA) 이종현(씨엔블루) 길은혜 안길강 윤예희 이일화 송종호 김선경 유순웅 박건태 등이 출연하며 15일 오후 10시 35분 첫방송된다.<스포츠조선닷컴>


'오렌지 마말레이드' 이종현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