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인보우 조현영-래퍼 술제이 콜라보 곡 '사랑꽃' 티저 공개돼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5-06 16:39



레인보우 조현영과 래퍼 술제이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곡 '사랑꽃'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조현영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5일 정오 공식 유튜브 계정(http://youtu.be/cVHmFbRKh_k)과 SNS를 통해 '사랑꽃' 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 된 티저 영상에는 '사랑 꽃'을 녹음 중인 조현영,술제이 그리고 고우리의 모습이 담겼다. 곡에 리듬을 맡기며 카메라를 향해 아이컨택을 하는 세 사람의 모습은 개성 넘치지만 남다른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상에 '밤새 하얀 꽃 비가 내린 길을 걸으며 내 마음 몰래 들어와서 만약 내게 고백한다면 설레는 마음에 나는 어질어질 어질 어떡해 이게 사랑인가봐' 라는 곡 일부가 조현영의 달달한 목소리를 통해 공개되며 로맨틱한 커플송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사랑꽃'의 랩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선 고우리가 랩 작사에 직접 참여. 술제이와 함께 경상도 사투리 랩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7일 공개되는 레인보우 조현영과 래퍼 술제이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곡 '사랑꽃'은 지난 해 12월에 발표한 '오빠야' 커플이 썸을 탈 때의 모습은 어땠을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해 만들어진 노래로 썸남썸녀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꽃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의 조현영과 래퍼 술제이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곡 '사랑꽃'은 오는 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