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순정에 반하다’ 세 번째 OST 공개...김소연의 슬픔과 외로움 대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5-01 10:05


'순정에 반하다'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1일 정오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 (극본 유희경, 연출 지영수, 제작 (주)김종학프로덕션 (주)도레미엔터테인먼트) OST Part.3 'Madly'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OST에는 감성 모던 록 밴드 브로콜리 너마저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윤덕원이 참여했다. 브로콜리 너마저는 한국 대중음악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 밴드계에 굵직한 발자취를 남겨왔다. 윤덕원은 최근 솔로 활동도 활발하게 해 영화 '송 원' 의 OST의 타이틀곡 국내버전 커버에도 참여했다.

'Madly'는 잔잔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세상에 홀로 남겨진 순정(김소연 분)의 슬픔과 외로운 감정을 대변해주는 곡으로 윤덕원의 담백하고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감성을 사로잡는다. 지난 3부에서 김소연이 참았던 눈물을 홀로 흘릴 때 흘러나온 바 있다. 잔잔하게 흐르는 피아노 소리와 기타 선율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어루만져주면서 동시에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순정에 반하다' 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의 싱크로율 100% 캐릭터 연기와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순정에 반하다'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