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 드라마
제작진은 "정경호와 이시언은 촬영 현장에서도 웃음을 담당하고 있다. 예상치 못한 애드립으로 촬영장에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전해 앞으로 그들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얼마 전 공개된 '순정에 반하다' 미공개 영상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7회 방송 엔딩에서 공개된 이번 영상은 정경호와 이시언의 찰떡 호흡의 집약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둘의 연기는 보는 이들에게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던 것.
이번 미공개 영상은 죽음을 앞둔 강회장(박영규)에게 긴급 체포권이 발동되어 병원으로 들이닥친 검사와 경찰들을 막기 위해 한 편의 개그 콩트(?)와 같은 상황극을 펼치는 정경호와 이시언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이 눈길을 끈다. 웃음이 터질 수 밖에 없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진지한 표정으로 일관하는 정경호와 이시언의 코믹 연기에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시언은 "남자배우와 이렇게 호흡이 잘 맞을 줄 몰랐다. 최강 커플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하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는 한동안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매주 금,토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