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댄싱9' 김주원
방송에 앞서 블루아이의 발레리노 윤전일이 전(前)국립발레단 객원 수석무용수 김주원과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이 알려져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김주원은 윤전일이 처음 국립 발레단 입단 당시 발레단의 간판스타로 윤전일을 비롯한 모든 발레댄서들의 우상으로, 이번 무대를 앞두고 윤전일의 각오가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김주원은 "'댄싱9'에 심사위원으로 나가기 보다 춤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것에 더 큰 의미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 흔쾌히 수락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토슈즈만이 낼 수 있는 독보적이고 매력적인 움직임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하고 싶어 정통 발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레드윙즈 최수진은 한국무용계의 스타 김재승과 특별한 무대를 꾸미고, 이루다는 프랑스 그라스 무용콩쿠르 특별 심사위원상을 받은 발레리노 안재용과 함께한다. 특히 안재용은 프랑스로 떠나기 전 한국에서 갖는 마지막 무대로 '댄싱9'를 선택했다.
김주원이 특별 출연하는 '댄싱9' 시즌3 올스타전은 2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한편 김주원은 신성록과 열애 중이다. 신성록의 소속사 측은 지난해 5월 "신성록과 발레리나 김주원은 친한 친구 사이에서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 조심스럽게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예쁜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댄싱9' 김주원
'댄싱9' 김주원
'댄싱9' 김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