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꽃보다할배' 최지우, 신입 짐꾼 합류 "체력을 자신있다" 정말?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3-27 22:17 | 최종수정 2015-03-27 22:17


'꽃보다할배' 초지우

'꽃보다할배' 최지우

배우 최지우가 '꽃보다 할배'에 합류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27일 첫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이하 꽃할배)에서는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짐꾼 이서진에 더불어 새로운 짐꾼 최지우의 합류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롭게 짐꾼으로 등장한 최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등장한 최지우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여행을 좋아한다", "체력은 자신있다"는등의 말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최지우의 말과 다른 그의 여행 속 모습이 잠깐 공개돼 새로운 그의 모습에 더욱 기대를 높인다.

또한 이날 최지우는 여행의 첫 미션으로 두바이에서 묵을 숙소를 예약하게 됐다. 하지만 그녀는 적은 예산에서 좋은 숙소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용돈을 올려 달라고 해야겠다"고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특히 민낯에 컴퓨터를 보며 힘들어하던 최지우는 결국 한층 풀어진 눈으로 힘겨워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할배들의 리더 '순재우스' 이순재와 흥이 넘치는 '구세이돈' 신구, 열정 가득한 청년 '근폴론' 박근형, 할배들의 영원한 막내 '헤라클레섭' 백일섭, 없어서는 안 될 국민 짐꾼 '서지니우스' 이서진, 한류 여신에서 초보 짐꾼으로 변신한 '지우프로디테' 최지우의 좌충우돌 그리스 여행기를 담은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4탄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