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트레이너 정아름, 비키니 자태 '미친 몸매 맞네'…유승옥 디스는 왜?

기사입력 2015-03-20 23:14 | 최종수정 2015-03-20 23:59



트레이너 정아름 / 사진=정아름 트위터

트레이너 정아름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 '강용석의 고소한19'에서 정아름은 봄맞이 미(美)친 몸 만들기 특집편에 출연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아름은 애플힙 운동을 위한 도구로 '짐볼'을 추천했다.

정아름은 "짐볼을 들면 체중을 뒤에 싣기가 수월해 어려운 스쿼트 자세를 효과적으로 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 관심은 정아름에 쏠렸다. 정아름은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비키니를 입고 찍은 셀카를 게재한 바 있다. 사진에서 정아름은 완벽한 S라인 몸매로 섹시미를 뽐냈다.

또한

트레이너 정아름은 유승옥이 출전했다는 머슬마니아 대회에 대해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그 대회. 공신력이 없는 미국 내 작은 머슬대회일 뿐"이라며 "그 대회에 나도 출전했고 그것이 자랑거리라고 여긴 적도 있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는 "대중매체에서 수박 겉핥기식으로 다루는 그녀의 운동법이나 다이어트 식단을 절대적 해답이라고 믿고 매달리는 이들에게 과연 그것이 당신이 찾는 해답인가 묻고 싶다"며 "당신과 나와 유승옥은 완전히 다른 개체다. 같은 방법이 동일하게 적용될 수 없듯이 SNS에서 퍼온 식단 사진, 운동하는 모습 등이 모든 것을 말해주진 않는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인 정아름은 헬스 트레이너를 비롯해 골퍼, 작가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트레이너 정아름

트레이너 정아름

트레이너 정아름

트레이너 정아름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