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백 엑소, 4월 2일 '엠카' 통해 10인 체제 첫 선....찬열, 티저 영상 공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3-20 15:24


컴백 엑소

아이돌 그룹 엑소가 4월2일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20일 한 매체는 방송계의 말을 인용해 "엑소가 오는 4월2일 오후 방송될 케이블 Mnet '엠 카운드다운'을 통해 정규 2집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을 가요 프로그램에서 첫 선을 보이기로 최근 최종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이로써 엑소는 지난해 5월 '중독'을 타이틀곡 한 미니 2집 이후 11개월 만에 새 음반 발매한다.

앞서 엑소는 지난 7일과 8일, 13일~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가진 단독 콘서트에서 이번 앨범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의 일부는 물론 '엑소더스' '풀 문' '허트' 및 발라드 '플레이보이' '마이 앤서' '약속' 등을 관객들에 선보인바 있다.

특히 엑소의 10인 체제 후 컴백 첫 방송에 많은 이들의 눈과 귀가 집중될 예정이다.

한편 3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엑소더스' 발매를 앞두고 멤버별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20일 오전 엑소 공식 홈페이지등을 통해 카이, 타오에 이어 찬열의 'Pathcode #CHANYEOL' 영상을 공개됐다.

평원에서 깨어나 길을 걷다 숲에 다다른 찬열이 그 공간에서 특별한 기운을 느끼고 자신이 가진 불의 능력을 각성하게 되는 내용이 담겨있으며, 헬리캠을 이용한 감각적인 앵글의 영상으로 촬영 현장의 스케일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 이목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공식 트위터 및 웨이보 계정(@PathcodeEXO)을 통해서도 추가적인 단서를 제공, 연일 영상과 SNS를 통해 엑소만의 차별화된 인터렉티브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어, 엑소의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컴백 엑소 컴백 엑소 컴백 엑소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