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명수 아내 한수민, 하하 "또다른 SM" 극찬…SNS 팔로워수 보니 '헉'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3-20 10:56



박명수 아내 한수민

박명수 아내 한수민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SNS가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식스맨'에서는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이날 박명수는 하하의 아내 별 홍보에 "아내를 홍보해도 되는 거냐. 우리 아내 SNS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에 방송에는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SNS 화면이 등장했고, 37만이 넘는 팔로워 수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재석은 "형수님은 일주일에 한 번씩 실시간 검색어 순위 4위권에 안에 들더라"고 말했고, 박명수는 "대체 왜 그러냐. 이거 때문에 가정불화 생긴다. (기사화) 하지 마라. 기자분들. 그냥 알콩달콩 사는 거다"라고 하소연했다.

그러나 하하는 "형수님한테 홍보 맡겨야 한다. YG, SM 이긴다. 또 다른 SM이다. 수민이라고. 수민엔터테인먼트에 마케팅 맡겨야 한다"고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명수는 1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아내 한수민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그는 "결혼한 지 7년째인데 하루에 전화 20통 정도 한다. 아내가 그만큼 또 잘한다"며 "난 아내가 휴대전화에 '마뽀'로 저장돼 있다. 한창 뽀뽀로가 유행할 때 마이 뽀로로란 의미로 저장했다"고 밝혀 애처가임을 인증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명수 아내 한수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