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택시' 이천희 "전혜진 차 '폭스바겐 골프 GTI' 보고 처음 반해" 가격보니…

기사입력 2015-03-18 14:13 | 최종수정 2015-03-18 18:13



'택시' 이천희 전혜진 차

'택시' 이천희 전혜진 차

배우 이천희, 전혜진 부부의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천희는 1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아내인 전혜진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이천희는 드라마에서 전혜진을 만났을 때에 대해 "촬영 이상은 한 것이 없다"며 "그런데 드라마 끝나고 강석우 선배님이 집안 행사로 자리를 만들어줬고 그때 내가 혜진이에게 갈 거면 같이 가서 나를 태워달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천희는 "전혜진이 데리러 왔는데 타고 온 차가 내가 평상시에 좋아하는 차(폭스바겐 골프 GTI)였다. '저 차를 여자가 몰아?'라는 생각이 들었다. 좋은 차는 아니지만 여자들이 잘 안 모는 차였다. 다이나믹한 느낌도 있고, '이 친구가 이런 스타일인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차에 탔는데 드라마 찍을 때 맨날 보던 사람이 아니었다. 한 달 만에 보는 거니까 스타일도 바뀌었고, 드라마 속 역할이 아닌 전혜진이었다"며 "'이 차 내가 되게 좋아하는 차인데 너 성능 좋은 거 알고 산 거냐'며 말을 걸었다. 근데 속으로는 되게 느낌이 이상했다. 드라마도 같이 찍었는데 새로운 사람을 만난 느낌이었다"며 당시의 두근거림을 털어놨다.

또한 이천희는 "모임이 끝나고 2차로 따로 최정윤, 나, 전혜진과 셋이 술자리를 가졌는데 그 후부터 연락을 하기 시작했다"며 "나이 차이도 많이 나서 이러면 안 되는데 생각 했는데 친구들과 노는데도 전혜진이 너무 보고싶더라. 친구들을 다 보내고 전혜진을 만나러 갔다"고 로맨티스트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이천희가 언급한 전혜진의 차 폭스바겐 골프 GTI의 2015년 모델의 가격은 4도어가 2312만원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스포츠조선닷컴>


'택시' 이천희 전혜진 차

'택시' 이천희 전혜진 차

'택시' 이천희 전혜진 차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