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서비스 예정인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13일 시작됐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겐 '화이트 베이스(레어)', '1만 캐피탈' 등 정식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100%제공하며, '출석 체크', '건담 논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무로 레이', '윙 건담', '샤아 아즈나블' 등 레어 등급의 기체와 파일럿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의 출석 및 참가 횟수 등을 고려해 참여자 3만명을 선정, 오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테스트'의 참가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프리미엄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 버전에서 제공될 모든 콘텐츠를 사전에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액토즈게임즈가 일본 반다이남코게임즈와 오랜 시간 국내 서비스를 준비해왔다는 것을 암시하는 내용으로, 반다이남코게임즈의 대표작인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가 국내에 곧 상륙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사업실장은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게임 혜택을 누리시고, 가장 먼저 게임을 즐겨보실 수 있는 '프리미엄 테스트'의 참여 기회에도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