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왕의 꽃' 이성경vs김성령, 외모에 이은 몸매 대결의 승자는?

기사입력 2015-03-10 18:58 | 최종수정 2015-03-10 21:42



'여왕의 꽃' 이성경 김성령

'여왕의 꽃' 이성경 김성령

여왕의 꽃' 이성경과 김성령이 모녀 사이로 등장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미모에 시선이 쏠렸다.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MBC 새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이대영 PD, 배우 김성령, 이종혁, 이성경, 윤박, 김미숙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성경은 "평상시 (김성령)의 팬이었는데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선배의 미모를 따라가지 못하는 딸이라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 많이 했다. 케미를 잘 살리기 위해 미스코리아의 미를 따라가겠다"며 김성령의 미모를 극찬했다.

이에 김성령 "주변에서 이성경 씨가 예쁘다고 한다. 작가님도 예쁘다고 한다. 정말 예쁜 친구다"라며 "재주도 많다. 댄스와 노래를 같이 하는데 멋있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과거 SNS와 화보를 통해 공개한 두 사람의 외모와 완벽한 몸매에 시선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고개를 숙인 채 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상의를 노출한 채 가죽 자켓만 걸치고 있는 파격적인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성령은 지난해 5월 패션매거진 보그를 통해 이태리 명품 란제리 브랜드 라펠라와 함께 파격적인 화보를 진행,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검은색 밀착 시스루 상의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여왕의 꽃'은 어렸을 때 보호받지 못하고 커서는 사랑에 배신 당한 까닭에 사람을 믿지 못하고 남을 짓밟으면서라도 성공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한 여자가 그녀가 버린 딸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휴먼 멜로 드라마. 김성령, 이종혁, 이성경, 윤박, 김미숙 등이 출연한다. 14일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여왕의 꽃' 이성경 김성령

'여왕의 꽃' 이성경 김성령

'여왕의 꽃' 이성경 김성령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