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쿤룬코리아, 액션 RPG '태극팬더' 10일 정식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3-10 17:28



쿤룬코리아는 生生 액션 RPG '태극팬더: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를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 액션 RPG로, 차원이 다른 타격감과 생동감을 선사하며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준다.

또 게임의 편의성을 고려해 화면 어떤 곳을 터치해도 가상의 조이패드가 생성,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한다. 이밖에 한국 게이머들을 겨냥한 실시간 PVP, 파티 던전, 자동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갖춰져 있어 RPG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쿤룬코리아는 '태극팬더'의 정식 출시를 기념, 27일까지 이벤트(kunlun.co.kr/event/tgpd)를 실시한다. '태극팬더' 홍보 영상을 응원 댓글과 함께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게이머를 추첨해 애플워치, 블루투스 키보드, 문화상품권, 비타500 등 현물 상품을 제공한다. 또 '태극팬더' 대표 캐릭터 태극팬더, 빛의 용사, 트레져헌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에 투표하면 게임 캐시 '큐빅'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15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태극팬더'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체력단', '골드', '황금열쇠'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주말인 14~15일 양일에는 골드 던전과 생존 던전에서 아이템 드랍률이 2배로 높아진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