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엑소, 웹 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주인공 발탁…여주인공은 누구?

기사입력 2015-03-06 17:19 | 최종수정 2015-03-06 17:21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아이돌 그룹 엑소(EXO)를 주인공으로 한 웹드라마가 4월 첫 방송된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는 모바일 메신저 LINE이 투자하고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 기획한 미니시리즈 '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촬영을 마쳤다.

이번 미니시리즈에서 엑소는 극중 최고의 인기그룹 엑소로 등장, 멤버들의 실제 성격과 가상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매력적으로 연기해 팬들의 판타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여주인공 지연희 역에는 배우 문가영이 캐스팅 돼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태국, 대만 등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위해 LINE 플랫폼과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는 '꽃미남 라면가게', '이웃집 꽃미남', '연애조작단: 시라노'를 제작한 오보이프로젝트가 갱과 제작을,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의 이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실력파 제작진과 글로벌 대세 EXO의 만남으로 더욱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티징 영상은 오는 7일부터 열리는 EXO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에서 깜짝 공개되어, 미니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엑소는 오는 7~8일과 13~15일, 아이돌 그룹 최초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5회 공연을 개최한다. <스포츠조선다?Cㅁ>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